회원가입 영어 왜안될까요? 소원영어소개 소원영어 수강생후기 소원영어 강연회 TOP 카톡친구 추가하기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우수수강후기] [5차 우수수강후기 한민아님] level 1 강의를 마쳤습니다!
  1. Write
  2. |
  3. 한민아
  4. Hit
  5. |
  6. 9904
  7. Date
  8. |
  9. 2016. 05. 27
  10. 추천
  11. |
  12. 2

시간은 정말 빨리 가네요. 벌써 level1강의를 다 들었습니다.

 

원래 영어에 관심이 있어서 공부하는 것에 대하여 고민이 많았습니다.

시간과 돈 문제로 학원에 다니는 것은 무리라 인터넷 강의를 위주로 듣고 있었거든요.

인강 체질인지.. 열심히 할때는 타 인강에서도 도움을 많이 받았죠 ^^ㅋ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까 지루해지고, 또 시간이 없다보니까 안 듣게 되었습니다....

마음 속으로는 영어를 계속해야하는데~ 하면서 말이죠~!

 

그러다가 우연히 소원영어를 알게 되었어요.

솔직히 다른 인강을 수강 중이었기 때문에  ( 패키지 강의 끊었지만 시간이 없어 몇 개월 안듣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나중에 시간 날때 그 강의를 들으면 됬었어요~ 돈아깝잖아요 ㅋ

그래도 영어에 관심이 있어서 여기는 어떤 방식으로 가르치나~ 한번 들여다보자~ 하는 마음으로 홈페이지를 훝기시작했습니다 ㅋㅋ

처음 홈피에서 라이언킴 선생님을 뵜을 때 토익영어강사님 느낌이 났어요. 그래서 여긴 아니구나 했어요 솔직히 ㅋㅋ

그러다가 체험강의를 접하게 되었고 소리의 원리를 알려준다는 것이 되게 독특했어요.

고민이 많이 됬죠. 근데 또 환급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직장인이지만 대학원도 다니고 있고,

다른 영어인강을 끊어놨기 때문에 비용면에 있어서 부담이었던 상황이었는데(솔직히 학원다니는 것보다 훨 저렴하지만 ^^)

환급이벤트로 인해서 한번 해보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환급이벤트가 마음에 들었던 또 하나의 이유는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이었어요.

영어는 무엇보다 친숙해지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데, 환급이벤트 참여하면 억지로라도 할 것 같았습니다.

결과로 지금까지 지켜지고 있네요~ (한달도 안되었지만~!)

 

타 인강사이트에서 어순은 대충 잡아놨기 때문에 정말 간단한 문장은 할 수 있었어요. (잘하는 수준은 아닙니다..)

근데 리스닝이 제대로 안되는거에요. 대학원에서 교수님이 가끔 영어로도 말씀하시는데 좀 답답하더라구요.

또 영어로 대화를 하려면 일단 들을 수 있어야 하니까 리스닝에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라이언킴 선생님이 소리의 원리를 잡아주는 강의가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예를 들면 최근에 들었던 강의에는 When did you~ 를 발음 할때 웬ㄷ쥬~ 이건데 정말 심해지면 웬쥬~? 이렇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런 쎈스지식 좋습니다. 내가 말할 땐 안하더라도 들을 때는 캐치할 수 있을테니까요.

 

맨 처음 수강 후기를 봤을 때 다들 시간가는 줄 모르시겠다고 하셨는데, 맨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ㅋ

근데 한 4~5강 넘어갈 때 부터 정말 강의가 재미있어졌습니다. 선생님 하시는 유머도 익숙해졌구요~

(~구요~ 구요~ 하시는 말투도 옮은 것 같아요.............)

활용성 있는 영어지식도 좋습니다. sucker나 sick의 의미 bad boy와 bad man의 차이 등등!?

또 강의 중간에 기대감과 희망을 불어넣어주셔서 진짜 기대됩니다. 레벨4까지 도달했을 때는 얼마나 유창해질지~!

그 말씀 듣고 혼자 신난적도 있어요 ㅋ

 

커리큘럼 뿐만 아니라 라이언 킴 선생님이 직접 학생들과 소통하려하시는게 또 색달랐습니다.

질문에 답변을 직접 달아주시고, 참여는 안해봤지만 소리텔이나 전화상담도 하시고~

뭐 장점만 썼는데, 단점으로 꼽자면.. mp3파일에 브랜든이 들려주는 것과 가이드해주시는 내용이 조금 다른게 있더라구요

지금 정확히 생각나진 않지만 it을 you로 했다던가 하는 정도?

브랜든 소리 처음에 따라할 때는 it으로 발음 했는데 가이드 해주시는 것 들으면 you로 발음하시더라구요.

(정확히 it->you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 level 1 중,후반부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이런 생각이 듭니다.

동사의 쓰임.. 예를 들면 put도 뒤에 무슨 전치사를 붙이느냐에 따라서 뜻이 달라지잖아요~!

이런 것을 앞으로 배울지는 모르겠지만.. "직역하기 힘든 많은 동사구들을

내가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소원영어에서 해결해줄 수 있을까????"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 ...;

어쨌든 소원영어에서 계속 꾸준히 한다면 많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공부하겠습니다.

 

또 소원영어로 영어 정복했다는 후기를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처음 접하는 분들은 그게 정말 기대감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김해림 배우님의 level4 수강한 후기는 안올라오는지 궁금하네요 ㅋ (블로그에는 level 3까지 있더라구요.)

댓글 7
  1. 목록
  2. 수정
  3. 삭제
  1. 윤보리
  2. |
  3. 2016-05-31 17:07:20
저도 나름데로 열심히 수강한다고 생각했었는데 회원님을 보니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1. 수정
  2. 리플
  3. 삭제
  1. 한민아
  2. |
  3. 2016-06-01 14:01:25
꾸준히 하는게 참 힘들지만, 공부하겠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면 계속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함께 화이팅해요 ^^
  1. 수정
  2. 삭제
  1. 라이언
  2. |
  3. 2016-05-30 14:20:42
안녕하세요 한민아님! 질문 게시판에서 자주 뵙는 이름이라 친숙하네요 ㅋㅋㅋㅋ 저번에 해림씨 수강후기 영상에 대해서도 질문 주셨던 것 기억 납니다. 해림씨는 요즘 소식을 들어보니 오디션 일정 때문에 상당히 바쁘게 지내고 계신 것 같습니다. 수강후기를 올려달라고 부탁은 드려야 하는데 참 이게 쉽지가 않네요ㅠ 그래도 요즘 수강 열심히 하고 계신다고 조만간 프리토킹 같은 것도 한 번 하는 모습 보이고 싶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저야말로 배우분이랑 프리토킹 하는 영상 찍으면 옆에서 찐빵 오징어처럼 나올까봐 걱정이 큽니다 ㅠ 해림씨가 열심히 영어 공부하실 때 전 다이어트와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 할까봅니다^^ 요즘들어 기초강의 130강 완강 및 환급 이벤트 완료하신 분들 후기가 여기 저기 올라오고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 민아씨가 level 4까지 완강하실때쯤 되면 그 다음 중급단계인 level 5부터의 강의가 올라가 있을 듯 합니다. 저희 강의 들으시다가 부족한 점이나 개선할 점 보이시면 언제든 게시판에 올려주시고요~ 지금처럼 질문 게시판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날씨가 참 덥네요. 화잇팅입니다!

- 라이언킴 -
  1. 수정
  2. 리플
  3. 삭제
  1. 한민아
  2. |
  3. 2016-06-01 14:02:18
level5 강의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얼른얼른 들었으면 좋겠어요!
킴 선생님도 화이팅하세요!
  1. 수정
  2. 삭제
  1. 박은희
  2. |
  3. 2016-05-30 12:53:12
무심코 후기 제목글을 보다가 level1강의 다 들었다는 글을보고, 반가웠습니다. 저도 막 1단계강의 다 들었거든요. 혼자 1단계 복습중이랍니다. 같이 열심히 나머지 단계도 공부해요. 같이 화이팅입니다.^^
  1. 수정
  2. 리플
  3. 삭제
  1. 한민아
  2. |
  3. 2016-06-01 14:02:56
동지시군요! 정말 혼자서 하는게 어찌보면 외로운싸움인데..ㅎ
같이 화이팅해요 ^^
  1. 수정
  2. 삭제
  1. 소원영어
  2. |
  3. 2016-05-27 13:26:15
안녕하세요, 한민아회원님 소원영어입니다.

저희 소원영어 강의를 만족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저희 강의의 장점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시네요!!

지금처럼 열심히만 하신다면 꼭 좋은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불편하신점이 있으시면 소원영어 상담센터(☎1522-058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수정
  2. 리플
  3. 삭제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